UPDATED. 2024-04-26 16:52 (금)
IBS 임플란트, 3인 3색 ‘MagiCore’ 활용법 전수
상태바
IBS 임플란트, 3인 3색 ‘MagiCore’ 활용법 전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4.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라이브 세미나

IBS 임플란트의 치과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임플란트 치료의 진화된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라이브 세미나’가 임상가의 인기를 얻고 있다.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은 지난 4월 ‘Simple & Easy 한 최소침습 임플란트 100분 라이브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에 인기를 더해갈 5월의 라이브 세미나를 3회 진행한다. 

연자는 강믿음(서울믿음치과) 원장, 임세호(연세호치과) 원장, 권혜란(부산란치과) 원장이 나서  3인 3색의 다채로운 강의를 알릴 예정이다. 

세미나는 5월 11일, 18일, 25일 매 수요일에 열리며 100분간 라이브로 임상가와 만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5월 11일 첫 라이브 강의에서는 강믿음 원장이 임상가의 관점에서 MagiCore(매직코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5년여 임상증례를 통해 조명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매직코어 시스템을 선택하면서 술자와 환자, 그리고 스탭 모두가 만족하는 임플란트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고 그로 인해 치료 환자가 많아지고 있는 점, 수술 시간의 단축으로 치과 생활에 여유가 더해져 임상공부와 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더욱 질 좋은 치료를 할 수 있게 되는 점 등을 공유한다.

5월 18일 라이브 강의에서는 임세호 원장이 다양한 임상증례에 폭넓은 적응증을 갖는 매직코어 활용기를 소개한다. 기존 삼각나사 형태의 임플란트로 접근이 어려웠던 임상 케이스들을 매직코어와 최소침습 치료를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는 과정들을 보여줄 계획이다.

마지막 5월 25일 라이브 강의는 권혜란 원장이 최소침습용 매직코어 시스템의 임상 경험을 알기 쉽게 풀어내 참석자들이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한편, 지난 4월 3차례 열리며 주목을 받았던 ‘채널아미 100분 라이브 릴레이 세미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가들의 실제 임상에 많은 도움이 된 유익한 강의였다는 평을 받았다.
 
AMII 임상교육원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현장감 있는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하는 세미나로 더욱 풍족하게 마련하겠다고 전하면서 진행했던 라이브 세미나와 라이브쇼 등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에 관심이 있는 임상의라면 누구라도 AMII에서 운영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인 Channel AMII 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연자의 원하는 강의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