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테이스티로드]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종로구·중구 Part 40
상태바
[테이스티로드]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종로구·중구 Part 40
  • KAOMI
  • 승인 2022.04.2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카페 모뜨
주소    서울 종로구 평창30길 24 가나아트센터 서울 경매 3층
추천인    김슬기
후기    제가 소개시켜 드릴 곳은 평창동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 모뜨’ 입니다.^^ 여성들의 모임 장소나 연인의 데이트 코스로 손색없는데다, 예쁜 테라스에 앉아 식사와 함께 담소를 즐기기 좋은 곳 입니다.

상호명    털보네 참숯불풍천장어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5가길 7-22
추천인    이유승
후기    종로 5가역-효제초등학교 근처입니다. ‘기력이 쇠하다’ 싶을때 가끔씩 방문해서 몸보신 하는 곳이고, 숙련된 전문가(?)분들께서 참숯불에 국내산 장어를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1인당 한마리씩 구워먹고 나면 ‘든든해졌구나’라는 기분을 느끼실겁니다.

상호명    금돼지식당
주소    서울 중구 다산로 149
추천인    백상현
후기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되어 가기가 더욱 힘들어진 저의 돼지고기 인생 맛집입니다. 메뉴는 4개(본삽겹, 눈꽃목살, 등목살, 껍데기) 뿐입니다. 1~2시간 대기는 기본인 곳이라, 방문하면 4가지 다 먹어봅니다. 테이블을 더 둘만 한데도 구워주는 직원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의 손님을 들여보내는 정성이 마음에 듭니다. 요즘은 에그다이닝이라는 어플에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