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강력한 출력, 안정적인 삭제력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강력한 출력, 안정적인 삭제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1.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피스 임플란트 앵글 ‘NP-W201L’ 출시
시술 시 선명한 시야 확보에 많은 도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가 핸드피스 임플란트 전용 앵글 ‘NP-W201L’을 출시했다.

‘NP-W201L’은 기존 인기를 모은 네오피스를 새롭게 라인업해 임플란트 시술 성공률을 높이며 강력한 출력과 안정적인 삭제력으로 임상가들에게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NP-W201L’은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임플란트 앵글 20:1 기어비를 가지며 다양한 엔진들과 연결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최적의 LED 250,000 LUX의 옵틱 기능이 탑재되며 시술자의 피로를 줄여 시술 시 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NP-W201L’은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장기간의 시술 시 편안함 사용감을 선사하고 있다.

70N의 강력한 토크는 시술 시 원하는 토크를 구현하는데 최적화돼 있으며, Push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드릴을 체결할 수 있다.

네오피스가 새롭게 라인업한 ‘NP-W201L’은 스크래치에 대한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제품 표면의 요철에 의해 미끄러지지 않는 편안함 그립감도 확보했다. 또한 고출력으로 매끄러운 절삭력 실현, 진료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효율성을 가지고 있다.

한편 네오는 네오피스만의 특별한 A/S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비인 핸드피스의 고장과 수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된 네오피스 A/S 프로모션은 구매 시 기본 보증기간 1년을 보증하고 출고 3개월 이내면 반품이 가능하다.

또한 A/S 정책뿐만 아니라 A/S팀을 통해 신속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새롭게 라인업한 네오피스 ‘NP-W201L’은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성능, 그리고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호평 받으며 출시 이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이외에도 네오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며 핸드피스 런칭을 진행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