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BONE PROFILER KIT 개원가 호평
상태바
덴티스, BONE PROFILER KIT 개원가 호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술 치트키 각광, 완성도 높은 진료
시술 시 선택의 폭 넓고 다양한 환자 케이스에 사용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의 BONE PROFILER KIT가 치료계획 시 깊이나 패스를 주변 잔여골의 간섭을 고민할 필요 없이 정확한 위치에 식립돼 수술 시 술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으로 평가되며 개원가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덴티스가 2월 공식 출시한 BONE PROFILER KIT는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처를 깊게 식립하거나, 픽스처 상부 및 체결부 주위에 골 삭제가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키트다. 

임플란트 술식이나 재료 등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개원가들에게는 스트레스 없는 잔여골 삭제와 최종 보철의 안전한 체결에 대한 어려움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는데 이러한 목소리에 발맞춰 출시된 제품이 BONE PROFILER KIT이다.

덴티스 측은 “BONE PROFILER KIT는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져오고 있다”며 “술자 편의에 최적화돼 있어 진료 집중도와 완성도 높은 진료를 도와준다”고 전했다.

BONE PROFILER KIT의 가장 큰 특징은 타사 대비 다양한 직경(Ø4.0~7.5)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술 시 선택의 폭이 넓어져 다양한 환자 케이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0.1mm 안전 간극으로 픽스처 손상 없이 드릴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Base와 Drill의 구성으로 고속 RPM 사용에도 우수한 절삭력을 자랑하면서도 Base와 Drill의 구성으로 픽스처 손상 없이 안전하게 골 삭제가 가능하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BONE PROFILER KIT의 사용방법은 식립 되어있는 Fixture(Narrow/Mini/Regular)에 맞는 Bone Profiler Base를 체결한다. (1.25Hex 이용) 그 후 체결할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등 사이즈에 맞는 Bone Profiler(Ø4.0/Ø4.5/Ø5.5/Ø6.5/Ø7.5)를 선택한 다음, Bone Profiler로 Drilling하여 잔여 골을 삭제한다. 잔여 골 삭제 후 계획 했던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등을 Fixture에 체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