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제니튼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상태바
[왓츠뉴] 제니튼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12.0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치아 튼튼 잇몸 튼튼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출시한 주니어를 위한 치약 ‘닥터제니 1450주니어치약’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은 불소를 1,450ppm나 함유한 치약으로 충치가 생기기 쉬운 구강 환경이자 영구치가 자라고 완성되는 초등학생 연령대의 주니어에게 최적화된 신제품이다.

높은 불소 함유량뿐만 아니라 그밖에 다양한 장점들도 눈에 띈다. 

뼈와 치아의 주성분으로 산 때문에 녹은 법랑질을 회복시키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로 피부에 끼치는 영향이 적은 코코일메틸타우린산나트륨을 함유해 자극에 민감한 어린이의 이와 잇몸을 보호해준다.

반면 CMIT, MIT, PEG, 안식향산류, 합성보존제, 타르색소, 인공감미료, 합성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MIT, MIT, 트리콜로산, 파라벤, 중금속, 잔류농약, 방사성핵종 등이 검출되지 않으며 안전성 시험을 통과했음은 물론이다.

또 달콤한 자두향과 사과향을 첨가해 사용 시 부담감을 줄였으며 치약 뚜껑에 세균이나 곰팡이를 막는 항균제를 첨가하며 위생과 안전을 더했다.

제니튼 관계자는 “고불소의 충치 예방과 더불어 치아에 미네랄을 공급하고 수복할 수 있는 기능성 치약”이라며 많은 성원을 바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