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로덴치과그룹, 치과 스탭 업무역량 100% 충전하기
상태바
로덴치과그룹, 치과 스탭 업무역량 100% 충전하기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1.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탭레벨업 세미나 실시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 10월 23일 로덴치과에 재직 중인 스탭을 대상으로 후반기 ‘스탭레벨업세미나’를 실시했다.

‘스탭레벨업세미나’는 매년 주제를 정해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눠 로덴치과그룹에서 근무하는 치과 스탭들의 업무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전반기에 이어 비대면 실시간 강의로 진행됐으며, 주제는 △치과보험청구 △환자상담으로 준비됐다. 

치과보험청구 세미나에서는 현장에서 청구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들을 위한 심화과정으로 준비됐고, 주의해서 청구해야 할 사례들과 올해 변경되거나 변경이 예정된 심사평가 규정들에 대한 설명이 함께 이뤄졌다.

또한 환자상담 업무를 담당하는 스탭들을 대상으로 ‘치과상담’을 주제로 상담동의율을 높이고, 환자와의 정확한 의사소통을 위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의가 진행됐다.

로덴치과그룹은 미처 세미나를 수강하지 못했거나 다시 한 번 강의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스탭들을 위해서는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녹화본을 제공했다.

주효미(㈜로덴포유) 과장은 “스탭레벨업세미나는 로덴치과스탭들에게 업무역량을 강화하는 중요한 과정이므로 코로나 19 때문에 예년처럼 대면강의로 진행하기는 곤란하지만 다행히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실시간 강의를 통해 대면교육의 공백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비대면 실시간 강의의 노하우가 쌓이면 보다 효과적인 교육툴로 활용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고 궁금한 사항을 강사에게 문의해 회신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교육효과를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