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로덴치과그룹, 스탭 대상 세미나 ‘호응’
상태바
로덴치과그룹, 스탭 대상 세미나 ‘호응’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03.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건강보험 완전 정복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 이하 로덴)이 지난 9일 삼성본원 세미나실에서 치과건강보험을 주제로 ‘2013 로데니안 Staff Level Up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울, 경기, 강원, 충청, 호남지역 11개 로덴치과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보험 완전정복 & 민간치과보험 제대로 활용하기’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유희정(서울치의학교육원) 강사와 서동준(로덴포유) 실장이 강연을 펼쳤다.

첫 번째 순서로는 보험청구 담당자를 위한 ‘치과건강보험 완전정복’ 강연이 마련돼 진찰료 산정기준, 촬영, 마취, 일반적 처치를 비롯해 치과에서 많이 실시하는 신경치료, 외과치료, 치주치료까지 전반적인 치과건강보험을 다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유희정 강사가 치과위생사, 병원 컨설턴트 업무를 진행하며 겪어온 경험과 체득한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든 실질적인 팁이 유익했다는 평.

이어진 강연에서는 상담실장을 위한 ‘민간치과보험 제대로 활용하기’를 주제로 국내에 출시된 다양한 민간치과보험상품을 살펴보고, 병원에서 상담 시 적용할 수 있는 사례가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로덴은 “이번 세미나가 병원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병원별 교육의 장점도 있지만 전문교육을 통해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유도하고, 해당분야의 전문가로 양성하는 교육시스템을 정착하기 위한 목적이 더욱 크다”고 밝혔다.

한편 로덴은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를 보완해 영남지역에서 스탭 대상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6월 실시되는 치과건강보험청구사 3급 취득을 위한 연계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