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스트라우만 코리아, 31일 개원전략 세미나
상태바
스트라우만 코리아, 31일 개원전략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3.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만이 다가 아니다”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주)가 오는 31일 ‘휴네스와 함께하는 2013 스트라우만 개원전략 세미나’를 휴네스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랜 경력을 가진 개원의 선배들이 연자로 나서 병원 가치창출과 직원 관리, 환자 신뢰 구축 노하우를 개원의와 경험이 적은 개원의들에게 알려줄 계획이다.

메인 연자로 나서는 윤홍철(강남베스트덴치과) 원장은 휴네스 대표이사이자 올인원바이오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원의로서 그동안의 병원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원의가 알아야 될 알짜 정보들을 짚어줄 예정이다.

먼저 윤 원장은 ‘살아남는 병원 그리고 잘되는 병원’을 대주제로 병의원 벤치마킹 사례와 병원 평가 사례에서 찾아낸 잘되는 병원의 비밀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병원가치 창출과 진료로 성공하는 치과 만들기’를 주제로 레드오션인 임플란트가 치과 주수입원으로서 의미가 여전한지, 임플란트 진료에 대한 환자들의 가치인식 변화와 임플란트 진료의 변화 방향, 앞으로 주목해야할 진료 등에 대해 강의한다.

직원 관리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짚어줄 예정이다.

그는 ‘직원을 최고의 파트너로 만드는 휴먼웨어 관리’로 어떤 직원을 채용해야 하는지, 평범한 직원을 최고의 직원으로 만드는 동기부여 방법과 적재적소의 직원배치 및 파워풀한 팀워크 구축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 강의에서는 이희용(부천 사과나무치과) 원장이 게스트 연자로 초청돼 ‘환자와의 신뢰구축을 통한 진료가치 향상’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