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한일치과산업 ‘File Stand’
상태바
[왓츠뉴] 한일치과산업 ‘File Stand’
  • 덴탈아리랑
  • 승인 2021.07.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에서도 핫한 Ni-Ti File 스탠드
브랜드 로고 기재가능해 B2C 홍보가능

한일치과산업(주)이 작고 많은 H-File, Ni-Ti File등을 보관할 수 있는 ‘File Stand’를 개발해 판매 중이다.

‘File Stand’는 근관치료의 핵심이 되는 File 관리를 위한 신제품이다. File 관리는 치과에서도 가장 중요한 사항이면서도 File 가격도 결코 저렴하지 않은 품목, 치과내 신경쓰이는 품목중 하나다.

한일치과산업이 일본 Micro-Teer사의 의뢰로 개발한 'File Stand'는 일본 현지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한일 관계자는 “‘File Stand’는 2층 구조로 전체 92 Hold를 가지고 있다. 근관치료 시 사용한 파일을 보관할 다른 도구 필요없이 ‘File Stand’만으로 충분하게 보관,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File Stand' 상부는 360도 회전식 구조를 가지고 있어 하부에 있는 File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섹션별로 구분해 사용전과 사용후로 구분해서 관리할 수 있다.  

오토클레이브 뚜껑은 ‘잠김’ 장치가 있어 멸균 중 넘어져도 File이 빠지거나 쏟아질 염려가 없다. 

전체 크기는 높이 105mm 둘레 75mm로 좁은 Bracket Table 위에 놓고 사용해도 된다. Stand 바닥은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브라켓 테이블위에서 밀리거나 움직임없이 안정적으로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File Stand' 중간 부분에는 File 제조사등의 기업 브랜드 로고를 새겨 넣을 수 있어 Ni-Ti File 제조사의 판촉용으로 활용가능해 제조사들이 눈여겨볼만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