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헤리, 압축공기 수분 문제 말끔히 해결
상태바
헤리, 압축공기 수분 문제 말끔히 해결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7.0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진 충전 실패 방지 효과
㈜헤리가 판매하는 ‘Denti clean Air(덴티클린에어)’

압축공기에 수분이 있으면 레진 충전 시 실패할 확률이 높아진다. 

이러한 가운데 압축공기 수분을 완벽하게 건조해 레진 충전 성공률을 높이는 건조 및 필터링 시스템이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헤리가 판매하는 ‘Denti clean Air(덴티클린에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덴티클린에어’는 압축공기로 생기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목적을 둔 치과 전용 장비다. 공기 속 수분은 물론 미세먼지, 중금속 등 이물질을 말끔하게 정화한다.

PCM 냉각방식을 적용해 압축공기를 건조, 정화해 레진 충전 실패를 방지하고, 핸드피스 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압축공기를 필터링해 안전한 진료 환경은 물론 악취제거까지 실현 가능하다.

실제 덴티클린에어 필터는 필터 테스트 및 측정 방법을 규정한 ‘ISO 12500’ 테스트 규정에 따라 측정을 완료해 필터 성능을 입증받았다.

작동은 콤프레셔와 체어 사이에 설치해 콤프레셔에서 나오는 오염된 공기를 ‘덴티클린에어’로 통과시켜 깨끗하게 정화하는 방식이다. 

여기에 연1회 필터 교환만 해도 관리가 가능해 경제적이다.

크기 또한 높이 67cm, 가로 36cm, 세로 43cm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다.

헤리 관계자는 “치과 감연관리는 기구만 소독해서는 해결되지 않는다”며 “압축공기 속 세균까지 잡아주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