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6월 마스터 코스 수술 심화과정 개강
상태바
오스템, 6월 마스터 코스 수술 심화과정 개강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6.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습득 기회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6월 ‘SURGERY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마스터 코스는 오는 6월 1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총 9회에 걸쳐 마곡 오스템 트윈타워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 Soft Tissue Control △Surgical Complications 등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돼지 상, 하악을 활용한 Crestal approach, lateral approach, soft &hard tissue 실습, 돼지족을 이용 suture 실습, 마네킹을 이용한 실습 등이 진행된다. 또한 디렉터, 패컬티, 술자 등 3인 1조로 진행되는 라이브 서저리 시간을 마련해 실제 임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마련된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임상 강연과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 이대희 원장 외에도 화려한 강사진을 자랑한다. 박준수(연세베스트치과) 원장, 신승호(서울수치과) 원장, 제병천(바로이치과) 원장 등이 패컬티로 나서 수강생들이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김영진(열린이비인후과) 원장을 특별 연자로 초청해 사이너스 수술 커리큘럼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대희 원장은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등 임플란트 시술에 꼭 필요한 케이스를 두려움 없이 성공적으로 식립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강의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케이스별 수술 방법을 제시해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원장의 6월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