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한국치아은행, "자가치아골이식재 하나 더 드려요"
상태바
한국치아은행, "자가치아골이식재 하나 더 드려요"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 프로모션

오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치아은행㈜(대표 이승복)이 6월 9일 자가치아골이식재 의뢰 시 하나를 더 지급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승복 대표는 “코로나19 시대 우리 모두 구강위생의 중요성과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잊지 말자는 의미에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국치아은행은 또 자사 홈페이지와 블로그, 유튜브 채널에서 ‘치아 건강 슬로건 전국체전’도 진행한다.

슬로건 전국체전에 참여하면 발치한 치아를 추후 자가치아골이식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아보관 3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우수 슬로건을 공개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구강위생용품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 2010년 설립된 한국치아은행은 발치한 치아를 재활용하는 치아골이식재 가공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정부의 신의료기술을 인정받고, 이를 합법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바이오벤처기업이다. 

보건복지부 ‘치아관리 표준업무지침’에 따른 국내 유일 치아관리전문기관이기도 하다.

10여년 간 치아만을 연구하며 지금까지 퍼티형 ‘M.AutoBT’ 등 크게 4가지 종류의 치아골이식재를 개발해 왔다.

특히 이와 관련해 17개 특허와 100여 편의 논문, 150여 회 이상 초청강연을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닥터들을 위한 미니 세미나’에서 40회 이상 임상 강의를 업로드하며 고객과 소통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