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임플란트 가이드 입문자 여기 모여라”
상태바
덴티스 “임플란트 가이드 입문자 여기 모여라”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최용관·김현동 원장 임상 팁 전수

덴티스 ‘SQ GUIDE’ 입문자를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5월 22일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세미나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를 개최한다. 덴티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임상가이드를 소개한다.

세미나는 오는 5월 22일을 시작으로 5월 29일 천안, 6월 26일 서울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명쾌한 강연으로 청중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강연 커리큘럼은 크게 △Digital Guide System의 이해 △‘SQ GUIDE’의 특성 파악 △Guide Surgery의 임상 적용 △‘SQ GUIDE’의 실제 사용법(Hands-on).

연자들은 먼저 ‘가이드 임플란트 입문과 임상적 이용’을 대주제로 디지털 가이드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연자들은 먼저 ‘가이드 임플란트 입문과 임상적 이용’을 대주제로 디지털 가이드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이어 ‘SQ GUIDE’에 관한 특성과 임상 활용 방안을 전수한다.

뿐만 아니다. 연자들은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과 UV 조사된 임플란트를 직접 식립해 보는 실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는 이제 치과 차별화로 활용되고 있다”며 “임플란트 치료 계획부터 환자의 상담 동의를 구하는데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주변 환경과 디지털 도입 정도가 다른 개원가에서 어떻게 가이드를 활용해 치과를 차별화할 수 있을지 짚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Q GUIDE’는 ‘SQ 임플란트’에 기반한 디지털 가이드 수술을 위해 개발된 전용키트다. ‘SQ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에 필요한 모든 가이드 컴포넌트가 구성돼 있다. 서지컬 가이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모든 수술을 진행할 수 있으며 무치악 또는 결손 부위가 많은 케이스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