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37 (금)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대상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대상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2.2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및 치과 장비 부문에서 수상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제공 기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임플란트 및 치과계 의료장비/재료/의약품 제조‧판매, SW 개발‧판매’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오스템은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줌으로써 인류 건강 진증에 이바지한다’라는 경영이념으로 세계 치과계를 선도하는 초일류기업으로의 비전을 갖고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최고지향, 고객 중심, 신뢰, 글로벌 인재라는 핵심가치를 두고 2024년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97년 치과 건강보험청구 소프트웨어인 ‘두번에’를 개발, 보급하면서 사업을 시작했고, 2000년에는 국내 최초 임플란트 회사를 인수한 후 R&D와 치과의사 임상교육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매년 큰 폭의 성장을 시현 중이다.

또한 오스템은 △임플란트 분야 △치과 기자재 및 제약 분야 △치과 IT분야 △치과 인테리어 분야 △교육 분야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플란트 분야의 경우 빠른 골유착을 유도하는 세계적인 표면기술과 구강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 설계, 우수한 품질관리를 인정받고 있다. 유니트체어, CT, 파노라마 등 의료장비 개발 및 판매, 보험청구, 치과 경영 SW 개발 및 보급, 환자 중심 인테리어를 통한 최적의 진료환경 제공, 글로벌 치과의사 임상 교육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치과의사가 진료에 필요한 제품과 장비, 서비스를 모두 공급하는 정책을 펼치는 기업이다.

현재 오스템은 27개국에 29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과 미국 중국에 생산본부를 두고 있다. 전 세게 89개국에 수출하며 아시아‧태평양 1위, 글로벌 5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해외법인이 진출한 국가별 임플란트 심포지엄인 ‘오스템 미팅’을 통해 세계적인 임상가의 강연과 임플란트 최신 트렌드, 정보를 나누는 학술 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국내외 치과의사 임상발전을 지원한다.

상을 수여한 한국브랜드대상 측은 “오스템은 치과계 다방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알맞고 편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