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U-Members, 23~24일 스탭 세미나
상태바
U-Members, 23~24일 스탭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스 만점 치과전문가 양성

 

U-Members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2013년 스탭 정규과정’ 세미나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전문가 양성 스탭 세미나로 덴탈위키의 7인7색 전문 강사진들이 나서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직장예절과 소명의식, 서비스마인드, 커리어 관리 등 직장 소양교육부터 치과 상담 및 어시스트 업무, 치과 임상에 대한 이해 등 치과 기초업무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3일에는 기본 소양교육이 진행돼 ‘사회초년생의 마음가짐과 자세’와 ‘효율적인 시간관리’, ‘안전하고 위생적인 기구 세척과 소독 및 관리방법’ 및 ‘방사선 촬영 및 사진 촬영 노하우’, ‘의료인으로서 이미지 메이킹’,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24일에는 기초 실무교육으로 ‘보존치료의 이해’, ‘직장에서의 팀워크’, ‘치주치료의 이해’, ‘임플란트 수술의 이해’와 ‘자기계발 및 경력관리’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덴티스는 양일간 전 과정 수강 시 교육 이수에 대한 수료증을 별도로 발급할 예정이다.

U-Members팀 관계자는 “지난해 성원에 이어 올해에는 수준별, 테마별 다양한 커리큘럼과 심화된 강의내용을 기획 준비 중”이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U-Members의 정규과정 및 특별세미나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현재 U-Members는 다양한 스탭 실무세미나 및 관리자를 위한 코스 세미나, 특별초청 세미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개설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