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신개념 통합시스템으로 주목
상태바
신흥, 신개념 통합시스템으로 주목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02.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ro’ 보험청구 새바람

 

최근 개원가에서는 (주)신흥이 선보인 보험청구 통합시스템 ‘i-pro’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크다.

‘i-pro’는 보험청구 전문가, 치과의사, 교수,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치과위생사 등으로 구성된 10명의 패컬티 위원이 참여해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보험청구 통합시스템이다.

특히 기존의 보험청구 프로그램과 달리 국내 모든 디지털 장비를 통합하는 영상 촬영 뷰어 Dentian2가 탑재돼 있어 이미지 뷰를 통합관리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환자별 모든 종류의 이미지를 통합 관리해 환자 상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상담 앨범 및 환자별 개인 앨범 기능도 구축돼 편리함을 더했다.
‘i-pro’는 또 임플란트?발치 표시 등 환자별 치아 상태 저장 및 고객정보 조회, 예약부도 환자 예측관리 그리고 카드단말기 결제 단계가 생략돼 빠르고 정확한 고객응대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i-pro’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신흥만의 파격적인 혜택이다.
현재 ‘i-pro’는 3년간 월 사용료가 무료이다. 초기 설치비도 무료이며, 현재 다른 청구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면 기존 데이터 이관 작업도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설치 후 사용 첫 날에는 하루 동안 일대일 교육도 진행한다.

‘원격지원 콜센터’도 상시 운영해 치과보험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 보험청구 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이밖에 프로그램 A/S 차원을 넘어 청구프로그램 활용법은 물론 보험청구에 관한 일반적인 내용 상담도 가능해 개원가에 큰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i-pro’ 출시에 맞춰 ‘i-pro를 활용한 보험청구 제대로 하기’란 주제로 초청 특강, 이론/실습, 국비환급 과정 등 다양한 보험청구 세미나도 준비해 놓고 있다”며 “보험청구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