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경기도치과의사회·경기위생사회, 덴탈채용박람회
상태바
경기도치과의사회·경기위생사회, 덴탈채용박람회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1.1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접 한번 받아보세요”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영찬)와 경기도치과위생사회(회장 최원주)가 제 1회 덴탈채용박람회를 지난 13일 코엑스에서 개최했다.

마이덴티와 ()아엠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치과계의 구인·구직 문화형성을 위해 개최된 행사로 60여곳의 네트워크 및 개별 치과의원 등이 참여했다.

주최 측은 인터넷이나 지면을 통해 제시되는 근무조건에 의한 채용정보의 한계를 극복하고, 치과계의 다양한 직군의 경력개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며, 비전과 인재상을 통하여 기업과 병·의원, 기공소 등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덴탈채용박람회에는 신규 및 경력 구직자 700여명이 참가해 원하는 치과 부스에서 면접을 진행해 단순히 근무조건과 규모에 의한 직장 선택이 아닌, 문화와 특성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또한 병·의원에는 인재 등용의 기회를 수시로 열어두고 인재채용에 관한 계획을 미리 세움으로 구인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박람회에서는 구인·구직을 위한 목적과 함께 커리어 개발을 위해 보험청구부터 상담 업무까지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가 진행되기도 했다. 신입과 유휴인력이 병원과 인연이 될 수 있는 현장채용과 경력 및 직무에 따른 코칭도 진행되었다.

주최 측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향후 세분화된 치과계의 직업군에 따른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치과 관련 산업에 취업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취업정보를 제공해 치과계의 건전한 구인·구직문화가 형성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