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에스겔, CE인증 기념 특별 이벤트
상태바
에스겔, CE인증 기념 특별 이벤트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6.0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서도 인정한 골이식재 ‘본플란트’

㈜에스겔이 골이식재 ‘Bone Plant(본플란트)’와 근관충전재 ‘EZ-seal’의 CE인증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겔은 블록형과 파우더형 본플란트, ‘EZ-seal’을 사용유형에 따라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임상가는 진료 시 사용하는 0.25cc와 0.5cc 파우더본의 비율에 따라 A, B, C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해 원하는 금액(100200 300500만 원)에 맞춰 구입할 수 있다.

‘블록형 본플란트’는 6방향의 파이프를 가진 벌집 모양의 독특한 구조가 가장 큰 특징. 벌집 구조로 혈액의 흡수와 순환을 극대화하며, 정육각형 모양으로 결손부위의 크기에 상관없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파우더형 본플란트’는 일반 파우더 형태의 제품과 달리 흘러내림이 없으며, 시술 시에도 손실이 거의 없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덕분에 상악 발치 후 치료에 효과적이며, 치주염 치료과정에서는 흘러내리지 않아 다양한 시술에 활용할 수 있다.

‘EZ-Seal’은 기존 MTA의 단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심미성 및 안정성이 확보된 새로운 개념의 White MTA로 알루미늄, 비스무스 등과 같은 중금속을 배제하고 기존의 MTA와 같은 물리 화학적 성질 및 생체 적합성을 유지하며, 일정의 성능을 향상시킨 친환경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