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18] ㈜메타비전, 수용성 임시근관 충전재 Apexcal
상태바
[GAMEX 2018] ㈜메타비전, 수용성 임시근관 충전재 Apexcal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1.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 폐색에 강력한 살균 효과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이 수용성 임시근관 충전재 ‘Apexcal’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특별현장 이벤트로 이번 ‘GAMEX 2018’을 찾는다.

이보클라비바덴트의 신제품 ‘Apexcal’은 근관 폐색 시 임시 소독 드레싱으로 사용하는 크리미한 점도의 수산화칼슘 페이스트로 직간접 치수 복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산도가 12.5 이상으로 강력한 살균 효과를 가지며, 400% Al 이상의 방사선 불투과성으로 진단을 더욱 용이하게 한다.

‘Apexcal’을 임시 소독 드레싱으로 사용하는 경우, 동봉된 적용팁이나 나선형 렌툴로를 준비, 건조된 근관 내에 직접 적용하고, 렌툴로 근관 하단부까지 스핀업(spin-up) 한다.

직간접 치수 복조 시에는 소량의 페이스트를 노출된 치수나 주변 상아질에 얇은 레이어와 작은 패치로 도포한 후 와동 이장재료로 표면을 단층으로 봉쇄한다.

하지만 △노출부위가 1mm2 이상 △치료 부위가 완전히 건조될 수 없는 경우 △치아 진료가 한 차례 내원으로 완료될 수 없는 경우 △문제의 치아기 이미 불편한 경우 △치수 손상이 회복 불가능한 경우 등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메타비전은 GAMEX 2018 상품권(3만 원)으로 ‘Apexcal’과 미국시장 점유율 1위 ‘MDT Endo Z Bur’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