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33 (일)
덴티스, 하반기 임플란트 및 투명교정 3D 프린터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하반기 임플란트 및 투명교정 3D 프린터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0.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달군 임상 세미나로 프로그램 구성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상반기 치과계를 뜨겁게 달궜던 임상 세미나들을 하반기 전국투어로 다시 소개한다.

임플란트와 3D 프린터, 투명교정까지 주제도 다양하다.

먼저 김재윤김용진나기원 원장이 임플란트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임플란트의 모든 것을 전달하는 ‘ALL IN ONE 핸즈온 코스’가 오는 13~14일, 27~28일(4회차) 덴티스 서울본부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ALL IN ONE 핸즈온 코스’는 △Implant placement & Soft tissue management,  △GBR & SINUS, △Prosthetic procedure 등으로 구성돼 토요일 코스는 15시부터 21시까지 6시간 동안, 일요일 코스는 9시부터 18시까지 9시간 동안 진행된다. 등록은 GDIA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지난 6월 론칭한 3D 프린터 ‘ZENITH D’의 급증하는 수요와 관심 속에 ‘ZENITH D’에 대한 임상 세미나 요청도 함께 쇄도하고 있다. 이에 덴티스는 6일 대구를 시작으로 수원, 광주, 서울, 부산, 대전 등에서 ZENITH를 활용한 생생한 임상 스토리를 비롯해 3D 프린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ZENITH와 함께하는 임상행복) 3D 프린터 ZENITH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Workflow for Chairside 3D Printing, △3D Printer의 선택 기준, △ZENITH D의 임상적 유용성, △ZENITH D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 활용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3D 프린터의 치과 진료에서의 역할과 시장 환경, 임상 프로세스와 노하우, 현명한 선택 기준 등 전반적인 3D 프린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특히 ‘ZENITH D’의 다양한 유용성과 생생한 실제 활용 사례를 전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덴티스 디지털 투명교정 연구소 DICAO의 가을학기가 올 하반기 서울에서 개최된다. DICAO 가을학기는 임상과 기공 모두에 필요한 투명교정의 원리와 실전을 한 자리에서 배울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실무적인 임상과 수준 높은 세미나로 매회 수강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어 하반기 세미나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