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팔방미인’ 레이저 노하우 공유
㈜조이스덴텍이 지난 18일 연세대치과병원에서 ‘Waterlase Master 초청 세미나-ENDO &PERIO 최상의 솔루션’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물방울레이저를 활용해온 Dr. Win(Oregon Health Science University)과 은희종(대한악안면레이저치의학회) 회장이 연자로 초청돼 오랫동안 쌓아온 레이저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다.
Dr. Win은 ‘임상, 환자만족, 경영, Endo에서 해답을 찾다’를 주제로 레이저를 활용해 보다 쉽고 정확하게 엔도 치료를 하는 법 등을 전달했다.
은희종 회장은 ‘레이저 임상, 15년 노하우 대공개’를 주제로 치주, 임플란트, 교정, 보존, 심미 등 모든 임상 영역에서 활용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공유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조이스덴텍은 물방울레이저 ‘iPlus’와 ‘Radial Firing Tips’를 활용한 Repair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다.
‘Repair Perio’와 ‘Repair Implant’는 초중기 중증도 만성 치주질환에 유용하며 세균과 염증 제거 및 살균, Loos Bone 재생에 효과적이다. ‘Repair Endo’는 Root 손상 없이 확장이 용이하고, Smear Layer가 없으며 NaOCl 대비 2.86배 높은 살균효과로 2차 감염을 최소화한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