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홍익메디칼시스템즈, 고압증기멸균기로 ‘인기몰이’ 중
상태바
홍익메디칼시스템즈, 고압증기멸균기로 ‘인기몰이’ 중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5.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480V’ 우수 성능 자랑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의 고압증기멸균기 ‘H480V’가 뛰어난 성능으로 개원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포장 또는 비포장의 고체형 기기, 다공성 제품, 중공형 기구 등 모든 형태의 의료기기 멸균에 적합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Bowie-Dick Test, Helix Test를 만족해 가늘고 긴 관을 가진 복잡한 의료기의 멸균도 완벽하게 가능하다. 

‘H480V’는 공간 활용성이 우수한 사각형 멸균 체임버를 사용해 일반적인 원형 디자인에 비해 120% 이상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초고압 압력 설계 및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제작된 체임버는 오랜기간 사용해도 견고함을 자랑한다.

포류, 기구류, 고무류, 액체류 등 피멸균물 종류에 따른 4개의 자동 운전 프로그램이 내장돼 사용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 및 사용자 정의 프로그램이 추가돼 각각의 상황에 맞춰 정확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2개의 온도센서와 1개의 압력센서를 통한 고정밀 전자제어로 세밀한 멸균 제어 프로세스가 실현되며 전자동 방식의 건조장치로 신속한 건조가 가능하다.

물통 주입구 전면 배치, 과압 방지장치, 인터로크 안전도어 등 사용자와 피멸균물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다채로운 안전장치가 마련돼 사용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H480V’가 가진 매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