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EZ Fixing Spacer’ 출시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EZ Fixing Spacer’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2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결손 작은 부위서 픽스처 식립 후 GBR ‘편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GBR 시술의 편의성을 높인 ‘EZ Fixing Spacer’를 새롭게 출시했다.

‘EZ Fixing Spacer’는 GBR 시술 시 픽스처 식립과 동시에 골 증강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

기존의 ‘EZ Fixing System’은 골 결손이 큰 부위에 ‘EZ Fixing Screw’을 식립하고 GBR을 진행하기 때문에 뼈가 형성된 후 EZ Fixing Screw를 제거하고 다시 픽스처를 식립해야 한다.

그러나 골 결손이 작은 부위라면 ‘EZ Fixing Spacer’를 사용해 픽스처를 식립하고 GBR을 할 수 있어 시술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EZ Fixing Spacer’는 총 3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Cuff 높이는 1, 2, 3mm여서 다양한 임상 상황에 적용 가능하다.

사용방법을 살펴보면, 먼저 골 결손 부위에 픽스처를 식립하고 ‘EZ Fixing Spacer’를 체결한 후 GBR을 진행한다. 이후 적정 크기의 Cti-mem을 선정, Push Driver를 이용해 멤브레인을 눌러 위치시킨 후 Cover Cap Driver로 멤브레인을 고정한다.

또한 Break Driver를 이용해 ‘EZ Fixing Spacer’ 상단의 원뿔을 제거하고 멤브레인 하단에 ‘EZ Fixing Screw’를 고정해 시술을 마무리하면 된다.

네오 관계자는 “GBR 솔루션 및 임플란트 시술 기구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임상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