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오스템임플란트,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 진행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 진행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2.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가이드 노하우 전수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24~25일 양일간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서울 가산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코스에서는 이인우(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이 디렉터를 맡으며, 연제웅(스탠다드치과) 원장이 패컬티를 맡았다. 

이번 코스에서는 ‘OneGuide System’ 소개 및 사용방법,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OneGuide System’은 드릴링 횟수 단축을 통해 시술을 간소화해 임플란트 시술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다.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드릴의 측면 진입이 가능해 시술의 편의성이 탁월하고, 악간이 좁아 입을 크게 벌리기 어려운 환자들에게도 적용이 쉽다.

아울러 흔들림 없는 정교한 드릴링과 뛰어난 히팅 안정성으로 1200rpm의 고속 드릴링에도 본 히팅 우려가 없다. 또 하나의 Template로 3.5/4.0/4.5/5.0 등 모든 직경의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코스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원가이드의 이론과 실습을 진행해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며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