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광명데이콤, 미니 하악 전치 브라켓 출시
상태바
광명데이콤, 미니 하악 전치 브라켓 출시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1.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하악 브라켓 추가

‘Crystaline7’ 세라믹 브라켓 우수성에 다양성 더해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TOMY社로부터 수입·판매하는 고순도 투명성 세라믹 브라켓 ‘Crystaline7’의 하악 4, 5번 브라켓이 새롭게 출시됐다.

기존에는 하악 4, 5번을 다른 브라켓으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번 하악 4, 5번 브라켓 출시로 상, 하악 5-5가 완성되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된 것.

또한 하악 전치 브라켓의 경우 더욱 작아진 사이즈로 출시 될 예정으로 다양한 Prescription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Crystaline7’ 브라켓은 부드러운 표면과 높이가 낮아 임상가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미니 하악 전치 브라켓은 그동안 더 작은 사이즈의 하악 전치 브라켓을 필요로 했던 유저들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 하악전치 높이가 낮아진 Mini Lower Anterior Bracket(mini Crystaline7 OPA-K / Span:2.8mm,O/G:3.6mm, Prefile: 1.85mm)이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Mini Lower Anterior Bracket(mini Crystaline7 OPA-K)은 ‘Crystaline7’ 주문과 믹스매치하여 주문 가능하다”라면서 “이번  미니 하악 전치 브라켓 출시를 통해 ‘Crystaline7’ 세라믹 브라켓의 우수성에 다양성을 더해주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