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로덴 성공 노하우 나눈다
상태바
로덴 성공 노하우 나눈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9.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일 ‘가입콘서트’ 개최

치과그룹으로 출범한지 5년 만에 각 분야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탄탄한 경영지원센터를 구축하고, 전국 36개 지점의 네트워크로 성장한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 이하 로덴)이 성장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로덴은 다음달 13일 서울, 경기, 인천지역의 개원의와 개원예정의를 위해 ‘가입콘서트’를 개최한다.

로덴치과 삼성본원에서 열리는 이번 로덴 가입콘서트는 ‘치과를 잘 아는 로덴, 함께할수록 로덴’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로덴치과의 성공 케이스를 공유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다.

사전참가 신청자에게는 병원방문교육과 지역경쟁력 분석 등의 특별혜택을 통해 실제적인 병원 운영을 위한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와 치과경영, 직원교육 등과 관련해 전문컨설턴트가 매주 제공하는 뉴스레터 ‘Roden Issue Mailing Service’도 받아볼 수 있다.

로덴 관계자는 “이번 가입콘서트는 22년간 쌓은 로덴 SDI 아카데미의 임상노하우와 36개 병원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첫 번째 자리로서 치의학의 기본이기도 한 ‘임상중심의 치과’라는 목표를 향해 함께 가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자리”라면서 “참여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