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내년 ‘잇몸의 날’은 공보의와 함께
상태바
내년 ‘잇몸의 날’은 공보의와 함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9.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과학회, 2012년 하반기 사업계획 밝혀

대한치주과학회(회장 류인철, 이하 치주과학회)가 학회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회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 있다.
치주과학회(회장 류인철)는 지난달 31일 치과전문지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2년 하반기 사업계획’과 ‘2013년 상반기 일정 및 역점사업 추진 계획안’에 대한 브리핑 시간을 가졌다.
이날 치주과학회 측은 △제 52회 종합학술대회 △홈페이지 리뉴얼 △즐거운 칫솔질 동영상 제작 △장애인 재능기부 사업 △공중보건의와 함께하는 잇몸의 날 행사 등을 주요 사업으로 꼽았다.
먼저 치주과학회는 올 하반기 가장 큰 행사인 ‘제 52회 종합학술대회’를 오는 11월 24~25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Searching for Growth Engines in Periodontology’를 주제로 개최한다.
‘홈페이지 리뉴얼’ 및 ‘즐거운 칫솔질 동영상’ 제작은 현재 완료된 상태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그동안 분산돼 있던 회원 자료를 일원화 하고 회무관리의 편의성을 확보했다.
특히 치주과학회 문화복지위원회에서 제작한 ‘즐거운 칫솔짓 동영상’은 대국민 홍보 및 회원병원에서 환자 교육용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한편 내년 3월 24일 ‘잇몸의 날’ 행사를 공중보건의와 함께하는 행사로 정하고, 경기도부터 충청도와 강원도 등 전국 시군단위로 확대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