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왓츠뉴]오스템, Dr. Cho’s instrument KIT
상태바
[왓츠뉴]오스템, Dr. Cho’s instrument KIT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8.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사용하는 시술용 키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임플란트 시술용 키트인 ‘Dr. Cho's instrument KIT’를 선보였다.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시술기구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시술 툴의 기능이나 품질이 다양해 임플란트 시술을 처음 접하거나 경험이 부족한 개원의는 자신에게 맞는 시술기구를 선택하기가 어렵다.

오스템의 ‘Dr. Cho's instrument KIT’는 초보자도 쉽게 시술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시술 툴로 Periosteal elevator P24G, Minesota Retractor 등을 포함한 10종의 기구로 구성됐다.

다년간의 임상으로 품질이 검증된 제품들과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풍부한 임상의로부터 의견을 취합한 ‘Dr. Cho's instrument KIT’는 그동안 구매한 시술 툴이 본인과 잘 맞지 않거나 과도한 시술 툴 구매로 인한 개원의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Dr. Cho's instrument KIT’의 Minesota Retractor는 손잡이가 부드럽게 연마되고 구부려져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도가 낮다. Periosteal elevator 또한 양쪽 날의 폭이 좁은 P24G제품을 선택해 섬세하고 정밀한 시술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