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한미실업, 미니임플란트 시스템 ‘LODI’ 화제
상태바
한미실업, 미니임플란트 시스템 ‘LODI’ 화제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6.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LODI’ 이용한 오버덴처 제작설명회



㈜한미실업(대표 김삼한)이 선보인 Locator Overdenture Implant System ‘LODI’의 인기가 고공행진중이다.

좁은 골폭을 가진 환자들에게 최적화된 미니임플란트 ‘LODI’는 부가적인 수술을 원하지 않거나, 임플란트를 시술 할 때 금전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환자에게 적합한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Two-Piece 타입으로 구성돼 사용 중 마모될 경우 어버트먼트만 따로 교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2.5㎜와 4.0㎜ 두 가지 커프 높이의 어버트먼트를 사용할 수 있고, 시술 시 절개과정이 필요 없어 조직 손상걱정을 대폭 감소시켰다.

아울러 수직간의 높이가 4.85㎜로 기존의 임플란트보다 낮아 치아 배열 시 설측에 공간이 많이 생겨 음식물 저작에 유리할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Pivoting 기술 적용으로 탄력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또 LOCATOR 덴처 캡 안에 장착된 Male의 Self-Aligning과 Pivot 운동 설계는 환자가 저작할 때 덴처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탈락하거나 파절될 가능성을 대폭 감소시켰고, 완충작용의 역할과 어태치먼트의 내구성을 증가시켰다.

부가적인 처치가 필요없어 수술비용이 비교적 저렴하며, 설측 공간이 25% 증가해 발음 장애 걱정을 낮추고, 음식물 저작 시에 유리하다.

한편 한미실업은 오는 24일 미국 ZEST 社의 미니임플란트 ‘LODI’를 이용한 Overdenture 제작 설명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개요 △식립 시 고려사항 △하악골 퇴출 △Flapless 상하악골 식립법 등에 대해 짚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