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왓츠뉴] 하이덴탈코리아, MDP(Mobile Dental Photography)
상태바
[왓츠뉴] 하이덴탈코리아, MDP(Mobile Dental Photography)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4.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 포토그래퍼 ‘참 쉽죠~잉’

㈜하이덴탈코리아가 Dental Photography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MDP(Mobile Dental Photography)’를 국내에 출시해 화제다.

‘MDP’는 스위스의 SMILE LINE사가 제조한 제품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신개념 Shade Taking 도우미로 주목받고 있다.

‘MDP’는 Smile Lite의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된 Diffuser(디퓨져)와 Polarizer(편광필터)로 라이트 사이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Dental Photography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구다.

특히 ‘MDP’를 이용해 보철물을 촬영할 시 보철물 사진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MDP’는 이동식 치과 사진기법에 더욱 적합하며, 사용이 간단하고 결과가 일정하다는 데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Smile Lite MDP’는 프로페셔널한 덴탈 포토크래퍼가 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보철물의 사진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면 ‘MDP’가 해답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