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빈, 꾸준한 임상 강의 업로드로 ‘흥행’
상태바
덴탈빈, 꾸준한 임상 강의 업로드로 ‘흥행’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무료 강의 제공 … 카카오톡 이벤트 진행

3개월 만에 방문자 수 1만5000명 돌파


지난 하반기 오픈한 치의학 온라인 교육 웹사이트 덴탈빈이 가입자 1000명, 방문자 수 1만5000명을 넘어서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덴탈빈은 오프라인에서만 듣던 명품 임상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들을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강의의 퀄리티가 매우 높아 임상가들의 니즈를 채우며 인기가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임상 강의도 계속해서 업로드되고 있다.

최근 업로드된 영상으로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관련 강의 영상 콘텐츠가 눈에 띈다.

특히 Premium Clinical Lecture 부분에서는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의 심미보철 강의(Lets Think about Prosthetic Treatment Again 총 8강), 김영진(열린이비인후과) 원장의 이비인후과 강의(Clinical Anatomy of Maxillary Sinus for Dentist 총 10강),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의 구강외과 강의(The Implant Surface what I want 총 3강)가 새롭게 업로드 됐다.

또한 덴탈빈은 현재 치과계의 핫 이슈인 CAD/CAM 강의도 제작 중이며, 빠른 시간 내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덴탈빈은 유료 강의뿐만 아니라 무료 임상강의도 꾸준히 업로드되고 있다.

특히 임상다이어리 코너에서는 연자가 직접 임상 시술을 진행하며 나레이션을 통해 수술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준다.

매주 한 편씩 업로드 되는 임상다이어리는 현재 5회까지 업로드돼 있으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톡 친구찾기(@덴탈빈)를 통해 덴탈빈 옐로우 아이디로 친구 신청 시 지속적으로 임상다이어리 업로드 내용 알림 및 덴탈빈 콘텐츠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친구추가 시 5000점의 무료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덴탈빈 관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치과임상을 세계에 알리고자 글로벌 회원들을 위해 영문/중문 사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실용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 및 확보하고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