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C COO에 Josef Richter
상태바
GC COO에 Josef Richter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6.12.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CERNE, Switzerland: GC International은 최근 Mr. Josef Richter를 COO(Chief Ope-rating Offier)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Mr. Richter는 Ivoclar Vivadent사의 Sales Offier를 역임한 바 있다.

그는 GC Inter-national 산하의 유럽과 다른 지역의 전략 및 운영을 이끌어가는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GC측에 따르면 그의 국제 치과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은 이러한 주요 시장에서의 GC 활동의 성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r.Richter는 1983년 독일 화학전문 기업 Degussa(현재는 Evonik industries)에서 시니어 매니지먼트로 일하며 유럽과 북미 기업들의 주요 요직을 거쳐 왔다.

2004년부터 최근까지 리히텐슈타인의 Ivoclar Vivadent의 CSO(Chief Sales Officer)를 역임해왔다.

GC 인터내셔널은 일본의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의 치과재료 제조사 중 하나인 GC Corporation의 글로벌 지사이다.

현재 일본, 미국, 중국, 인도 및 유럽 지역에 2700명 이상의 직원과 수많은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GC 국제 본부는 2013년에 스위스에 설립됐으며 GC 아시아, GC 유럽 및 GC 아메리카의 글로벌 사업부문을 진두지휘하기 위해 설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