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YESDEX2016] 대회장 및 공동대회장 인사말
상태바
[YESDEX2016] 대회장 및 공동대회장 인사말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6.11.0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6에 초대합니다!

YESDEX 2016 박영민 대회장

 “경험 토대로 YESDEX 전통 계승·발전시킬 것”

안녕하십니까?
YESDEX 2016 대회장 박영민 경남치과의사회 회장입니다.

영남권 5개 지부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YESDEX가 다섯 번째를 맞이하여 올해는 5개 지부 마지막 주자인 경남치과의사회 주관으로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부산 BEXCO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YESDEX는 우리나라 치의학과 치과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영남 치과인들이 하나되는 행사로 만들어 가는데 초점을 두고 이러한 의미를 담아 행사슬로건도 Go Together로 정하였습니다.

YESDEX 2016에는 약 10개국에서 1만여 명의 치과의사 및 치과관련 종사자가 참가하고 25개 세션의 학술대회와 약 120개 업체 450부스 규모의 전시회가 개최됨으로써 지방 최고의 치과 학술대회이자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를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학술대회와 최첨단 기자재 전시회를 통해 한국 치과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치과가족이 하나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자부합니다.

존경하는 치과가족 여러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그동안 성공적인 YESDEX 개최와 치의학 및 치과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었음을 확신합니다.

올해에도 성공적인 YESDEX를 위하여 행사주관 지부인 경남치과의사회에서는 어느 대회보다 더 꼼꼼하고 세밀하게 준비해 왔으며, 그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성공적으로 개최해온 YESDEX를 계승발전시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2016년 YESDEX에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경남치과의사회에서도 참가자 모두에게 유익한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YESDEX가 영남권을 비롯한 우리나라 모든 치과가족이 참여하는 치과인의 축제가 되기를 기대하며,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YESDEX 2016에 참가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ESDEX 2016 박종관 조직위원장


“치과가족 소중한 네트워크 되길”

우리나라 최대 항구도시이자 관광컨벤션 도시인 부산에서 개최되는 YESDEX 2016에 참가해주신 치과 가족 여러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올해 YESDEX 2016은 지난 2012년부터 성공적으로 개최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술대회와 전시회는 물론이고 특별 행사 등 전 분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행사로 개최됩니다.

국제치과학술대회는 국내·외 유명연자들의 명 강의와 Live Surgery, Hands on Course를 비롯한 치과관련 전문 세미나로 개최되며, 동시에 열리는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는 국내외 최고 업체에서 최신 첨단 기자재를 선보이게 됩니다.

또한 치과가족을 위해 유명 입시 전문가의 대입 트렌트 강연과 해외경험이 풍부한 치과원장님의 해외자유여행 강연과 골프 특강을 준비하여 그 어느 때보다 흥미로운 행사가 될 것입니다.
아울러 먹을 거리, 즐길 거리, 볼 거리가 풍부한 부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위하여 체험형 관광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올해 YESDEX 주관기관인 경남치과의사회를 비롯하여 영남권 5개 치과의사회가 많은 노력과 특별한 정성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 치과가족 모두가 참석하셔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소중한 네트워크 장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YESDEX 가족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배종현 회장

“대한민국 대표 국제 학술대회 목표로 최선”
 

유난히 무덥고 길었던 여름으로 인해 더욱더 반가운 가을입니다.
5개 지부(부산·대구·울산·경북·경남 치과의사회)가 함께 모여 시작하게 된 YESDEX가 벌써 5회째를 맞이하였습니다. YESDEX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셨던 치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지금까지 5개 지부가 순회하며 개최하는 YESDEX가 어려움이 없이 개최되어 왔던 것은 아닙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치과 의료계에 현실을 맞춰가며, 많은 어려움들이 따랐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들에 막혀 더욱더 큰 목표를 바라보지 못했다면 지금의 YESDEX가 자리 잡지 못했으며, 이런 어려움들을 이겨냈기에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는 치과 가족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YESDEX는 과거와 현재가 함께하고 그리고 미래를 바라보며 나아가는 치과 가족들의 축제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치과 가족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목표를 가지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매회를 거듭하면서 영남권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 학술대회로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주고 이끌어 주셨던 회원들과 많은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더욱 빛나는 YESDEX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민경호 회장

 “세계 치과인들의 화합과 축제장 기대”

축제와 영화 창의도시, 해운대가 바라보이는 부산 벡스코에서 영남권 치과의사회가 한마음으로 모여 YESDEX 2016를 개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그동안 대회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신 박영민 경상남도 치과의사회 회장님과 박종관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조직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국제 학술대회는 세계 치과인들의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그 동안 성공적으로 개최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동감 있는 Live Surgery와 패널 토의, 해외연자 초청 강연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저명한 연자분의 강의로 치의학의 미래를 제시할 것입니다.

또한 전시장은 우수한 업체 유치를 통해 최첨단 기자재 등을 전시하여 현장에서 최신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마련하였습니다.

끝으로 이번 대회에는 부산 관광 및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는 만큼 가족과 함께 참석하여 축제와 영화 창의도시 부산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남상범 회장

“주인의식 보여준 회원들이 YESDEX 발전 원동력”

YESDEX 2016 경남대회에 즈음해 섹션신문 지면상으로 영남 4개 권역 치과의사협회 회원여러분과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회원님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는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하여 지난 사년동안 개최된 YESDEX는 영남권의 회원들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큰 행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해가 거듭될수록 우리 YESDEX는 더 발전할 것입니다.

그런 발전에 대한 기대는 YESDEX에 참여하며 직접행사를 준비한다는 의식과 우리의 행사라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행동으로 보여주신 영남 5개 권역 치과의사회 회원분 덕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지난 4년간의 YESDEX에서도 그랬듯이 잘 준비된 학술대회와 전시행사에서 회원여러분이 많은 것들을 얻어가고 느끼고 그 속에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간 만나지 못했던 동료 선후배 치과의사 선생님들과 잠시나마 만날 수 있는 장으로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영남권 5개 치과의사협회가 매년 순환 개최를 하는 형식의 YESDEX가 서로 다른 듯한 준비과정과 묙표를 가지고 있는 듯 보이지만 우리라는 목표설정과 매년 성공적인 YESDEX 개최라는 결과는 늘 같을 듯합니다.

작년 2015 YESDEX가 끝난 직후부터 이번 대회를 준비하신 경상남도 치과의사회 운영위원님들의 노고에 큰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경상북도치과의사회 반용석 회장

 

 “치과정보와 교양지식 알차게 담아가길”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에 회원님 가정과 병원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제가 회장으로서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영남권 국제치과학술대회 ‘YESDEX2016’ 개최에 무한한 기쁨과 자긍심을 느끼며 그동안 본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힘써주신 임원여러분, 항상 뒤에서 묵묵히 성원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YESDEX2016의 성공적인 개최와 질적 수준을 높이기위해 다방면으로 수고해주신 경상남도치과의사회 박영민 회장님을 비롯해 박종관 조직위원장님 이하 5개지부 조직위원회 여러 임원분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번 YESDEX는 2012년부터 성공적으로 개최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술대회, 전시회, 특별행사 등 전 분야에서 행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치의학의 미래를 제시함과 동시에 고급 치과정보를 습득하고 성공적인 병원 운영과 교양 지식을 학습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전시장은 다양한 첨단 치과기자재 업체를 유치하여, 최신 기술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힘든 진료업무에서 벗어나 가족과 더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내야 할 귀중한 주말을 할애하여 주신 여러분께 마지막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습니다.

풍성한 행사를 통하여 치과가족 모두가 즐겁고 하나되는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