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6 교정섹션] 명문출판사, 신간 『튜브로 전체 교정 쉽게하기-튜브의 다양한 활용』
상태바
[2016 교정섹션] 명문출판사, 신간 『튜브로 전체 교정 쉽게하기-튜브의 다양한 활용』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9.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튜브장치 이용해 쉽게 교정치료해요”

Booth No. A15
 

 

명문출판사가 출간한 신간 『튜브로 전체 교정 쉽게하기-튜브의 다양한 활용』이 개원의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튜브로 전체 교정 쉽게하기-튜브의 다양한 활용』은 전체교정을 포함한 다양한 교정치료의 증례에 튜브를 적용해 보다 간단하게 치료하면서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이 담겨있다.

저자 남종삼(S교정치과네트워크) 원장과 박선규(S교정치과네트워크) 원장은 이 책을 통해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시켜 환자가 초기 교정치료에 쉽게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며, 더욱 효과적으로 교정치료를 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두 저자의 Tube 적용법과 노하우에 대해서도 다양한 증례와 함께 소개한다.

명문출판사 관계자는 “『튜브로 전체 교정 쉽게하기-튜브의 다양한 활용』은 많은 치과의사들이 더욱 쉽게 교정치료를 할 수 있도록 저술된 책”이라며 “이 책이 임상의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튜브로 전체 교정 쉽게하기-튜브의 다양한 활용』은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기간 동안 명문출판사 부스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