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6 교정섹션] ㈜광명데이콤, Clippy-C OPA-K
상태바
[2016 교정섹션] ㈜광명데이콤, Clippy-C OPA-K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9.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켓 대명사의 변신 술자 환자 만족도 극대화

Booth No. B13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제49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TOMY사의 ‘Clippy-C OPA-K’를 선보인다.
‘Clippy-C OPA-K’는 기존 ‘Clippy-C’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편리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춰 개원가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Clippy-C’ 업그레이드 장치 ‘Clippy-C OPA-K’는 기존 장치 내부에 캡으로 여닫는 똑딱이 방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제품보다 높이는 ‘낮고’ 크기는 ‘작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실질적으로 Span 너비는 0.2㎜ 정도 줄어들었으며, 낮아진 프로파일과 입술부위와 닿는 Wing을 둥글게 제작해 환자들이 느끼는 이물감을 현저히 줄여 환자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Hook과 캡의 개폐방식도 업그레이드돼 편의성을 높인점도 특징. #3번과 4번, 5번 브라켓 Hook이 Twin Hook에서 Single Hook으로 변환됐다.

Cap 위에 Hole 추가로 별도의 오프너 없이 일반 Explore로도 개폐가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
‘Clippy-C OPA-K’는 CIM(Ceramic Injection Molding) 제조법에 의해 브라켓의 표면은 매끄럽고 정밀하게 처리했으며, HIP(고온도 저항성) Alumina를 적용함으로 강도를 높였다.

또한 클립이 로디움 코팅돼 치료기간 중 칫솔에 의해 벗겨지거나 이물질로 인한 변색이 거의 없어 심미성을 높였으며, 이로 인한 환자의 만족감도 매우 높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Clippy-C OPA-K’는 하악 소구치 세라믹 제품도 출시해 올 세라믹으로 치료가 가능해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교정학회 부스에서 광명데이콤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정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광명데이콤은 현장 부스 방문자에게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