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6 교정섹션] 신명치과상사, SM-V3
상태바
[2016 교정섹션] 신명치과상사, SM-V3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9.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년 장인 노하우 담아낸 이동식 집진기 ‘등장’

 

Booth No. B11

교정장비 제조 생산·업체인 신명치과상사(대표 김한근)가 ‘제49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밀폐형 이동식 집진기 ‘SM-V3’를 론칭한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밀폐형 이동식 집진기 ‘SM-V3’는 35년간 교정장비를 제조생산해 온 신명치과상사가 고집스럽게 지켜온 품질과 사용자의 편리함을 우선시해 제작됐다.

‘SM-V3’는 작업 공간을 확보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디가 슬림하게 제작됐으며, 진료실에서 사용할 때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체어에서 손쉽게 작업이 이뤄진다.

또한 ‘SM-V3’는 확 트인 시야 확보를 위해 와이드형의 강화유리를 부착했으며, 작업 시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판이 적용됐다. 집진기 내부 분진 흡입구가 2중망으로 제작돼 모터를 보호하고 필터 교환이 손쉬운 장점이 있다.

사용자의 건강을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자연 빛에 가까운 라이트를 적용해 작업자의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에어쿠션바킹을 적용해 마이크로에처 사용 시 분진 날림을 막아주는 특징이 있다.

특히 손을 넣어 작업할 수 있는 입구는 부드러운 실리콘이 부착된 기본타입과 완전 밀폐형 글러브 타입 2가지로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SM-V3’는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진료실 소음을 확실히 줄여 환자를 편안하게 한다.
또한 제품의 유지관리가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해 매우 경제적이며 개원가 경영에 도움을 준다.
신명치과상사는 국산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고의 부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로인해 제품의 수명이 길고 A/S가 편리한 장점이 있다.

신명치과상사는 교정학회 학술대회 기자재 전시회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집진기 외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