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6 교정섹션] 올소마트-스피드덴탈 MOU기념 이벤트
상태바
[2016 교정섹션] 올소마트-스피드덴탈 MOU기념 이벤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3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oth No. A10
 

“부스에 방문하기만 해도 선물이 와르르”

올소마트-스피드덴탈 MOU … 온·오프라인 장점을 ‘하나로’
VIP가입 20만원 상당 보너스 혜택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 ‘올소마트’(대표 김진희)가 10월 7~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및 제6회 한-일 조인트 심포지엄에서 교정 임상가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소마트는 최근 스피드덴탈과 MOU를 체결한 기념으로 이번 학술대회에서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대표 마켓 ‘올소마트’와 오프라인 치과교정재료업체 ‘스피드덴탈’은 최근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의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두 업체 간 MOU는 온라인의 유통단계 간소화에 따른 ‘저렴한 가격’과 오프라인의 ‘찾아가는 A/S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의 장점만을 더한 혜택을 제공하게 됨에 따라 교정재료 마켓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소마트와 스피드덴탈은 이처럼 고객들에게 최강의 혜택을 앞세운 MOU를 기념해 학회 기간 동안 부스 방문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쏜다.

방문만 해도 기본 사은품이 증정되는데다 올소마트 신규가입자 및 기존회원, VIP 회원 별로 추가 사은품이 지급돼 학회 참석의 즐거움을 배로 누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만큼 꼼꼼하게 챙기도록 하자.

먼저 1코너에는 신규가입자를 위한 혜택이 준비됐다.
1코너를 방문하기만 해도 핸드폰액정크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현장에서 올소마트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어태치먼트 6종과 1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가입자를 위한 2코너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생수와 아쿠아 클립을 증정한다. 또한 가입자 ID 확인 후에는 VIP ZONE을 이용할 수 있는 VIP 5일 이용권을 추가 증정하고, 이용권 유효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이디야 커피 기프티콘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부스에서는 VIP를 위한 3코너가 단연 하이라이트다.
올소마트는 홈페이지 내에 ‘VIP ZONE’을 별도로 운영, 교정재료를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우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VIP는 가입과 함께 50만원을 선결제하고, 캐쉬를 차감하는 방식으로 올소마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VIP ZONE’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최저가로 교정재료를 구매할 수 있어, 실제 교정재료 몇 세트만 구매해도 금세 몇십만원 대의 절약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올소마트는 제49회 교정학회 학술대회 기간 내 VIP에 가입하는 치과의사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과 올소마트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정학회 기간 중 VIP에 가입하면 총 70만원의 현금 혜택을 누리게 되는 셈.

보너스 포인트와 상품권도 받고, 알뜰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찬스가 지금 펼쳐진다. 또한 3코너에 방문하기만 해도 한잎가글 10개들이 1상자가 선물로 제공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올소마트’를 추가하면 행운이 따라온다.
올소마트는 YELLOW ID 친구를 위한 4코너에 방문하는 이들에게 치아모형 볼펜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올소마트를 추가하면, 핸드폰 크리너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