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6 교정섹션] ㈜가남오스콤, Empower 2/NT3 Wire
상태바
[2016 교정섹션] ㈜가남오스콤, Empower 2/NT3 Wir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3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oth No. A3
 

자가결찰 브라켓 'Empower 2'
진화한 ‘Empower 2’로 엠파워 명성 잇는다
메탈 소재 자가결찰 브라켓 출시 … 삼지창 모양 클립
술자 편의 더한 장점에 ‘찬사’ 이어져

 


㈜가남오스콤(대표 이종각)이 신제품 ‘Empower 2’ 브라켓으로 ‘Empower’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간다.
가남오스콤은 이번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메탈 소재의 자가결찰 브라켓 ‘Empower 2’를 선보인다.

그동안 ‘Empower’ 제품군이 초기 레벨링과 토크 컨트롤이 쉽고, 체어타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Empower 2’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Empower 2’는 클립형태에 변화를 주어 술자가 한결 쉽게 교정치료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기존의 클립이 이중창으로 돼 있던데 반해 ‘Empower 2’의 클립은 삼지창 모양으로 변형돼 와이어 삽입 시에 열고 닫기가 더욱 용이하며, 육안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비해 클립이 20% 가량 두꺼워지고, 강해졌다. 이에 따라 와이어 Seating Force를 증가시키고, 클립의 변형률도 현저히 낮췄다.

아울러 ‘Empower 2’는 전치부엔 Active, 구치부엔 Passive 타입의 브라켓을 한 명의 환자에게 동시에 시술할 수 있으며, 포지셔닝과 로테이션 컨트롤이 쉬운 것이 장점이다.

더욱 우수해진 본딩력도 ‘Empower 2’에서 주목할 점 중 하나.
특허 받은 Micro Etched MR(Maximum Retention) 본딩 패드를 적용해 본딩력이 15~30% 상승했다.

 

 

 

 

 

교정용 와이어 NT3 Wire
AO 기술력으로 완성한 Ni-Ti Wire ‘화제’
고품질 원자재로 AO社 직접 제조
형상기억 능력 향상 … 깔끔한 표면처리 마찰력 최소화

 


㈜가남오스콤이 교정용 Ni-Ti 와이어 ‘NT3 Wire’를 새롭게 출시했다.

‘NT3 Wire’는 American Orthodontics社(이하 AO)가 본사 공장에서 직접 제조부터 포장까지 모든 단계를 거쳐 만든 고품질의 와이어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AO는 그동안 외주 제작을 통해 Ni-Ti Wire를 판매해 왔으나 ‘NT3 Wire’를 생산하면서 일본으로부터 본격적으로 고품질 원자재를 수입해 직접 제조에 나섰다.

‘NT3 Wire’는 변형 저항력이 높고, 형상기억 능력을 향상한 제품이다. Springback 영향으로 지속적인 Unloading Force를 전달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표면을 깔끔하게 처리해 마찰력을 최소화함에 따라 슬라이딩이 용이하며, 멸균 및 개별포장으로 위생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아울러 어떤 방법으로도 적용가능한 보급형의 Form Ⅰ, Form Ⅲ(Ovoid/European), Damon 와이어와 같은 사이즈의 VLP Form(Damon Form) 등 3가지 Form 종류로 다양한 치료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