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핫프로덕트] IBS Implant, Magic Guide Kit
상태바
[핫프로덕트] IBS Implant, Magic Guide Kit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9.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랩 열지 않고 시술하는 마술 같은 Kit

 

㈜IBS Implant의 ‘Magic Guide Kit’가 기존 시스템에서 나타날 수 있는 오류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한 새로운 시스템으로 임상가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agic Guide Kit’는 기존에 드릴링 시 최초 의도한 방향과 다르게 식립구가 형성될 수 있는 문제와 골 폭이 좁은 치조정하에서의 문제를 개선했다. 직접 치조골에 고정해 드릴을 가이드하는 방식으로 사전에 오류 가능성을 완전히 차단한 것이 특징.

특히 ‘Magic Guide Kit’가 사용되는 ‘Magic Guide System’은 환자에게 맞게 제작돼야할 덴처 형태의 Template Guide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Guide 제작 비용이나 기간이 필요하지 않고, 예진 후 즉시 플랩리스 서저리가 가능하다.

또한 임플란트가 식립될 위치의 치조골에서 직접 드릴을 가이드하므로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고, 골 이식이 필요한 경우에도 Flap을 형성하지 않고 골 이식을 쉽게 할 수 있는 기구인 Periosteum Lifter도 구성돼 있어 임플란트 수술 시 플랩리스 서저리로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Magic Guide System에 사용되는 ‘Magic Guide Kit’로 어떤 상태의 환자에서도 쉽고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으며, 빠르고 정확하고 경제적으로 시행할 수 있어 임상가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유저인터뷰] 브이라인치과 민승기 원장

 

 

 

 

 

“정확한 시술 쉽고 편하게 한다”

민승기 원장은 ‘Magic Guide Kit’의 가장 큰 매력에 ‘쉽고 편리하다’는 점을 꼽았다.

민 원장은 “‘Magic Guide System’은 접근 방식이 매우 간단하고 임플란트에 관한 많은 경험이 없더라도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매우 정확하게 의도한 드릴 깊이와 방향대로 드릴링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최근 Flapless Surgery를 통한 임플란트 식립이 대두되고 있다”면서 “여기에는 좀 더 정확한 진단과 술식이 적용되는데, 치조골에 드릴링 시 정확한 방향 설정은 매우 중요하며 ‘Magic Guide Kit’는 이러한 관점에서 경험이 많지 않더라도 정확한 Fixture 식립이 가능하므로 임상의에게 정말 필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Magic Guide System’을 주변의 많은 임상가에게 추천하고 있다는 민 원장은 “기존의 시스템이 아닌 아주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진 Magic Drill System과 Guide Kit의 사용으로 쉽고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한 마술 같은 기적을 경험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