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핫프로덕트] 삼일메디칼㈜, 'TRINITY WHITE SYSTEM'
상태바
[핫프로덕트] 삼일메디칼㈜, 'TRINITY WHITE SYSTEM'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9.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손상 없이 확실하게 미백한다”

 

삼일메디칼㈜가 출시한 ‘TRINITY WHITE SYSTEM’이 개원의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다.

‘TRINITY WHITE SYSTEM’은 국내연구기술로 출시돼 저렴한 가격은 물론 안전하고 우수한 효과까지 자랑하는 제품.

특히 ‘TRINITY WHITE SYSTEM’은 LAMP와 GEL로 구성돼 있으며, LAMP의 경우 Blue, Green, Red에서 발생하는 파장이 GEL을 활성화해 빠른 미백과정으로 유도한다.

먼저 Blue는 475㎚파장으로 효과적으로 치아 미백이 가능하고, Green의 경우 520㎚으로 피부 안정성과 염증 반응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Red는 625㎚ 파장으로 혈액순환과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줘 효과적으로 미백할 수 있다.

또 ‘TRINITY WHITE GEL’의 주성분인 과산화수소는 구강 내에서 분해되면서 산소를 방출하는데 이 산소가 법랑질과 상아질의 내부로 들어가면서 착색물질을 표방해, 치아에 손상을 가하지 않고 하얗고 밝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TRINITY WHITE LAMP’가 ‘TRINITY WHITE GEL’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빠르고 효과적으로 미백을 돕는 것도 장점.

특히 ‘TRINITY WHITE GEL’과 ‘TRINITY WHITE LAMP’를 함께 사용할 경우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고농도 미백 제품에 비해 Fade back 현상이 적고, 완벽하고 고른 미백으로 환자의 만족감을 증대시키는 ‘TRINITY WHITE SYSTEM’은 긴 수명과 강력한 파워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표면 미백을 할 수 있다.
 

 

[인터뷰] 삼일메디칼 치과사업부 김만선 부장

“유저 부담 대폭 낮춘 제품”

 

 


삼일메디칼 김만선 부장은 ‘TRINITY WHITE SYSTEM’을 “‘저렴한 가격, 높은 퀄리티, 판매 조건에 대한 자유’, 이 세 가지를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국내에서 사용하는 유저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기로 했다”며 “그래야 유저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TRINITY WHITE SYSTEM’은 긴 수명을 자랑한다.

김만선 부장은 “과거에는 미백기의 수명이 100시간 이었기 때문에 환자 100명을 보면 등이 나갔다”면서 “하지만 ‘TRINITY WHITE SYSTEM’은 5만시간으로 한 번 구입하면 재구입할 필요가 없어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전 해외 제품들의 경우 원하지 않는 제품까지 패키지로 구매해야 했던 사례를 언급하며 “해외제품의 경우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미백제뿐만 아니라 필요 없는 제품까지 구매해야 했다”면서 “하지만 ‘TRINITY WHITE SYSTEM’은 판매 조건에 자유를 두고, 개원의들이 필요한 것만 구매가 가능하게 했다”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