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37 (금)
지-씨코리아,‘SIDEX 2016’서 이벤트
상태바
지-씨코리아,‘SIDEX 2016’서 이벤트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4.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 가져갈 신의 손은?”

 

이번 ‘SIDEX 2016’에서도 ㈜지-씨코리아(이하 지-씨)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지-씨는 ‘SIDEX 2016’를 맞이해 부스에서 참관객 누구나 참가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펼친다. 
지-씨는 참가자들이 인상재를 직접 믹스해 제시된 일정 무게를 정확히 맞추면 신제품을 증정하는 ‘신의 손’ 행사를 올해로 7회째 이어간다.

신의 손이 되기 위해 치과에서 몰래 연습한다는 참가자들이 나올 정도로 ‘신의 손’ 이벤트는 해가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10만 원으로 최고 5배의 행운을 잡는 ‘럭키백을 잡아라’도 다시 돌아왔다. 지난 2013년 처음 시작된 럭키백은 매번 조기 판매돼 많은 참관객들의 아쉬움을 샀다.

GC Green society 회원 자격을 가진 참관객만이 럭키백을 살 수 있고,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제품이 럭키백에 들어 있어 GC Green society 회원라면 이번 기회를 꼭 노리자.

매해 예방제품 관련 다양한 미니 세미나를 개최한 지-씨는 올해 ‘지-씨 제품을 활용한 구강위생용품 처방’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공부도 하고, 포춘 쿠키 뽑기 이벤트로 외식상품권 당첨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지-씨는 이번 ‘SIDEX 2016’에서 2종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나노 필러의 Packable Resin ‘MI GRACEFIL’과 Universal bond ‘G-Premio BOND’가 그 주인공.

‘MI GRACEFIL’은 나노 사이즈의 무기 필러에 대한 특수표면처리와 고밀도균일분산기술이 적용된 Packable Resin이다.

‘G-Premio BOND’는 콤포짓 레진 수복만이 아니라 각양각색의 보철물의 구강 내 리페어와 노출된 상아세관을 확실하게 봉쇄함으로써 지각과민억제 효과 까지 얻을 수 있는 본딩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