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7:20 (화)
메가젠, 세계가 반한 R2 라이브 서저리
상태바
메가젠, 세계가 반한 R2 라이브 서저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4.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및 그리스&오스트리아 치의 세미나

▲ 러시아치과의사 70여 명이 한국을 방문해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메가젠은 지난달 7일부터 11일까지 5일 간 러시아 치과의사 및 서브딜러들을 초청해 방한 세미나를 개최한 데 이어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는 그리스와 오스트리아의 치과의사를 초청해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먼저 지난달 초 러시아 치과의사 7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미르치과병원에서 열린 방한 세미나는 임플란트 ‘AnyRidge’와 디지털 프로젝트 ‘R2 GATE’를 테마로 다뤘다.

세미나에서는 박광범 원장이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메가젠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서저리를 직접 시연하며 임상적 노하우를 공유해 호평을 얻었다.

이어 열린 그리스 & 오스트리아 치과의사의 방한세미나는 ‘AnyRidge’와 ‘i-Gen’, ‘R2 GATE’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대구미르치과병원 MINEC 세미나실에서 열린 방한 세미나에서는 김종철 원장이 Eureka R2와 Digital Dentistry에 대해 강연하고, R2 Stent를 이용한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했다. 둘째날에는 박광범 원장이 AnyRidge와 메가젠 제품들을 다룬 강연을 진행하고, Sinus 및 GBR 하드케이스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라이브서저리로 보여줬다.

또한 AnyRidge, i-Gen을 이용한 GBR 핸즈온 실습을 진행해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왔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방한세미나는 Eureka R2 Digital Dentistry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AnyRidge 및 메가젠 제품들에 대한 임상적 견해를 논할 수 있는 강의와 케이스 리뷰, 실습 등을 통해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 지난달 22~24일 한국을 찾은 그리스와 오스트리아 치과의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