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광명데이콤, 슈퍼체인 새 Force 출시
상태바
[왓츠뉴] 광명데이콤, 슈퍼체인 새 Force 출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2.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하게 골라 쓰세요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일본 토미사로부터 수입판매하고 있는 교정용 Super Chain의 새로운 Force를 출시해 임상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광명데이콤의 교정용 Super Chain은 두께에 따라 Ultra Light Force(0.2mm), Extra Light Force(0.3mm), Light Force(0.4mm), Medium Force(0.5mm), Heavy Force(0.6mm) 총 5가지 타입의 Force로 구성돼 있다. 또한 Span에 따라서 Short Span(3.0mm)과 Medium Span(3.6mm) 2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있어 환자의 케이스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Light Force는 두께가 얇아 Tie Wing으로도 적합하며 Metal, Ceramic, Resin Bracket 등 모든 종류의 브라켓에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슈퍼체인이 200~250g의 센 힘을 적용하는 데 비해 20~50g의 약한 힘을 원하는 교정 임상가들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Chain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고 Short Type에도 컷팅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전체 길이 2㎜로 출시된 Super Chain은 열경화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변색에 강해 임상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Super Chain은 탄성이 좋아 오랫동안 유지되며 Chain의 탄성을 보호하는 UV차단 지퍼백으로 포장돼 있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교정용 슈퍼체인은 임상가들의 선호도에 맞는 여러 종류의 Force와 오래 유지되는 탄성력, 변색에 강하다는 심미적인 장점이 있어 개원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