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대공치협, 17일 ‘2016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상태바
대공치협, 17일 ‘2016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과 경영 정보 ‘가득’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회장 최순호)가 오는 17일 코엑스 D2홀에서 ‘2016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이하 Dentex 2016)’를 개최한다.

‘Dentex 2016’은 학생, 전공의, 초보 개원의에게 다채로운 개원 정보와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선후배가 만나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최순호 회장은 “지속적인 의견 청취를 통해 최근 개원에 대해 어떤 개원정보가 필요하고, 준비해야하는 필수과정에 대한 니즈를 알게 됐다”면서 “최대한 개원과 경영에 직접적인 정보와 실전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확실하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밝혔다.

또한 “학생, 전공의, 공보의, 예비 개원의와 초보 개원의들 누구나 들을 수 있고, 만족할 만한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Track 1에서는 조성민(㈜엠비에이코리아) 대표이사의 ‘병원설립 사업계획서 작성법’, 강익제(NY치과) 원장의 ‘나에게 맞는 개원의 형태와 주의사항 신규 Vs 인수 Vs 공동’, 박창진(미소를만드는치과) 원장의 ‘개원의, 수많은 결정과정의 기준은?’, 양재림(택스홈앤아웃) 세무사의 ‘개원시 꼭 검토하여야 하는 세무 및 노무’, 박준배(PMCG 경영컨설팅) 대표의 ‘입지선정 이렇게 하면 ‘대박’’ 등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이어 Track 2에서는 박기성(골든와이즈닥터스) 사장의 ‘더이상 성공개원은 없다 개원프로세스에 충실한 개원을 하라’, 차현인(여의도백상치과) 원장의 ‘개원의를 위한 투명교정의 이해’, 문용진(기업은행한국모기지파트너스) 팀장의 ‘닥터론 길라잡이’, 유승호(디자인H) 대표의 ‘환자를 위한 인테리어의 변화와 방향’에 대한 강의가 예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