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가이스트리히, 내달 6일 심포지엄서 공개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내달 6일 심포지엄서 공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11.0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인 재생치료 팁

 


치과경영에도 도움이 되고,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안한 재생치료 테크닉을 총망라하는 세미나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다음달 6일 코엑스 402호 컨퍼런스룸에서 GBR과 발치와 처치, Sinus Augmentation 등을 다루는 가이스트리히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행복한 치과경영을 위한 재생테크닉; 치과와 환자를 웃게 만드는 경제적 재생치료’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내로라하는 국내외 임상가들이 연자로 나서 최신 임상 트렌드와 재생치료분야 연구결과 등을 소개한다.

먼저 Dr. Niklaus Stiefel (Geistlich R&D Center)는 ‘Collagen Science at Geistlich Pharma AG’를 주제로 그간 가이스트리히가 개발한 콜라겐 베이스 치주조직재생 제품들의 임상 및 연구결과 등을 소개한다.

이어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은 ‘Smart GBR, 난치 케이스를 극복하는 지혜로운 경제적 술식’을, 구기태(서울대치전원 치주과학교실) 교수는 ‘감염발치와 처치, 효과 만점의 쉬운 치료법’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창동욱(윈치과) 원장은 ‘Smart 발치와 관리, 임플란트를 쉽게 만드는 간편 솔루션’을 전달하고, 최병호(연세원주기독병원) 교수는 ‘Flapless Crestal Sinus Augmentation’을 주제로 강연한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험을 알면 수익이 보인다- 민간보험 활용 꿀 Tip’을 주제로 GBR 등과 관련된 민간보험을 알아보는 강연을 펼친다.

심포지엄은 선착순 150명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하며, 가이스트리히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등록은 다음달 2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