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새로운 접근방법 감탄”
상태바
“새로운 접근방법 감탄”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5.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中 치의 초청 AIC 연수회 열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제주도에서 중국치과의사 28명을 초대해 ‘AIC 해외초청연수회’를 진행했다.
오스템 중국법인(이사 정덕영)은 올해 제주 해외초청 연수회를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2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첫 번째 행사로 지난 12일~13일 양일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초청연수회에서는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주제로 임상 강연을 펼쳤다.
첫째 날은 ‘Hard Tissue Management’를 중심으로 Criteria for Ridge split, GBR, Block Bone Graft, Ridge split & Expansion technique, Block bone Graft technique, Principle of GBR, Membrane selection & classification, Surgical technique for successful GBR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실습으로 pig jaw를 이용한 Tissue 실습과 GBR, Ridge split 실습을 함께 진행했다.
이어 둘째 날은 오스템의 인기제품인 ‘CAS-KIT’와 ‘LAS-KIT’를 이용한 Advance Topics을 주제로 임상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이 날 임상에서 경험하게 되는 시술과정의 임상사진, 애니메이션, 임상 동영상 등의 강의를 진행, 참가자들로부터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연수회의 한 참가자는 “중국보다 앞서 있는 한국의 임플란트 산업과 임상에 다시 한 번 놀라움을 느꼈다”며 “임상적 접근방법을 이론과 실습을 같이 병행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