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데스크 업무 효율성 ‘UP’
상태바
데스크 업무 효율성 ‘UP’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5.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덴티, 내달 스탭 역량강화 교육

“데스크 업무의 실제 비기너 과정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실무가 가능하도록 업무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병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제시할 계획이다”
치과스탭교육 전문기관인 마이덴티가 다음달 17일과 24일 이틀간에 걸쳐 선릉역 소재 자사 세미실에서 ‘스탭 역량강화를 위한 데스크업무의 실제(Beginner)’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데스크 업무 경력 1년 이하 스탭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과 감성으로 소통하기 △데스크 업무를 위해 필요한 역량 △병원에 맞는 스케줄 운영 설계 △환자관리 ABC △신뢰를 주는 병원 환경 관리 △수납과 문서 관리의 디테일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데스트 업무의 실제 비기너’ 과정은 업무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병원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사례와 솔루션을 제공, 그로 인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개설된 과정이다.
마이덴티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병원데스크에서 꼭 필요한 행정업무와 환자별 맞춤 CRM, 디테일이 요구되는 수납과 문서 관리 등의 데스크 업무 구조, 데스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를 위한 다양한 연제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며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병원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와 데스크 업무를 위한 실질적인 적용방법 등을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