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부경지역 엔도 · 미백 특강
상태바
부경지역 엔도 · 미백 특강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5.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애드, 내달 3일 김현철 교수 등

 

메디컬 컨벤션사 크리애드(대표 최성환)가 다음달 3일 부산·경남의 임상가들을 위한 엔도·미백 세미나를 개최한다.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내 비스타스별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현철(부산대치전원 보존학교실) 교수, 최성백(파스텔치과) 원장이 엔도 분야 연자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전달하며, 최상윤(최상윤치과) 원장이 미백파트의 연자로 나선다.

오전 미백강의에서는 ‘미백-이것은 꼭 알아야 한다’를 주제로 좋은 미백제와 미백기, 시리지 않은 미백 방법 등의 내용이 다뤄지며, ‘미백과 감성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미백환자 케어법 등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최상윤 원장은 “미백의 기본부터 최신 지견 및 문제점을 아우르고, 일선 개원가에서 미백환자를 창출하는 커뮤니케이션과 상담스킬 등 개원가에서 꼭 알아둬야 할 내용으로 강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후에 이어지는 엔도 강의에서는 김현철 교수가 ‘NiTi File 요즘엔 이런 것 쓴다는데, 과연?’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 최성백 원장이 ‘근관충전의 불편한 진실’에 대해 짚는다.

엔도 강연에서는 20명 한정의 핸즈온 코스를 마련해 싱글 파일 근관성형과 근관충전 시스템을 위한 근관충전, 현미경 실습을 진행하며, 핸즈온으로는 드물게 MTA apexification을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