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탈비타민, “신나는 야구장 회식”
상태바
덴탈비타민, “신나는 야구장 회식”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9.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5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다양한 치과계 정보와 혜택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덴탈비타민’이 회원 5만명 돌파 기념으로 지난 9일 고객초청행사 ‘야구장 회식을 쏩니다’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덴탈비타민이 치과가족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회원 5만명 돌파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덴탈비타민은 지난달 19~28일 덴탈비타민 웹사이트에 5만 회원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회원 중 총 50팀의 치과가족을 선정,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을 초청해 이 같은 행사를 가졌다.

덴탈비타민은 잠실야구장을 찾은 치과가족 모두에게 ‘I♥DV’ 문구가 적힌 응원막대와 피자, 치킨 등의 간식, DV 야구모자 등의 기념품이 담긴 DV백을 제공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3회말 즈음에는 덴탈비타민 가족을 환영하는 문구와 DV회원들의 응원모습이 전광판에 등장해 야구장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

이벤트에 참여한 한 DV회원은 “야구장 이벤트로 근무 후 스트레스도 풀고, 동료들과의 친목도 돈독히 할 수 있었다”면서 “다양한 치과정보를 얻기 위해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 자주 접속하는데 이처럼 좋은 추억까지 쌓게 돼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시장 등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치과계 최고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