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신흥, GAMEX서 신제품·히트상품 대거 소개
상태바
신흥, GAMEX서 신제품·히트상품 대거 소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9.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움도 한층 ‘UP!’


㈜신흥이 지난 12~13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15에서 유니트체어, 임플란트, 골드, 일반재료 등 주요 부스에서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매 전시회마다 다양한 치과기자재와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전시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한 신흥은 이번 전시회에서도 신제품부터 인기제품들을 골고루 배치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이 이물감과 열 발생이 없는 편안함과 시저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ALU:CAP’은 시저링만으로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아크릴 레진보다 교합을 쉽게 맞출 수 있어 출시 이후 개원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신제품들이 대거 소개돼 개원의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SIS Crestal Kit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Hydro-Lateral Approach Kit’와 Pick-up 타입과 Transfer 타입 두 가지 방식으로 인상채득이 가능한 ‘Bite Impression Coping’이 신규 론칭을 기념해 특가 패키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두 신제품은 이미 지난 6일 열린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5에서 처음 공개되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이번 GAMEX 2015에서도 문의가 쇄도하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 아울러 ‘LUNA S’와 ‘SOLA S’ 또한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판매와 이벤트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Kerr Cement의 대표적인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보며 장점을 따져볼 수 있는 부스가 마련돼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는 간편함과 깔끔한 제거력을 자랑하며 이번 전시회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명품 유니트체어 시리즈 ‘Taurus C1’이 올해도 어김없이 큰 인기를 자랑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정교한 전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가장 먼저 찾고, 가장 오래 머물러 주는 수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